OoH

2021.08.30 – 2021.12.31
취미가×워크스, 〈OoH〉, 2021. 미디어캔버스, 현수막, 티셔츠 그래픽, 웹사이트에 디지털 이미지와 비디오. 가변 크기. 제11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제작 지원. 작가 제공

문화예술 행사를 기획해 온 취미가와 그래픽 디자인 듀오 워크스가 협업한 프로젝트 〈OoH〉가 웹사이트 버전으로 처음 공개되었다.

제목 〈OoH〉는 외부 광고 매체를 뜻하는 ‘아웃 오브 홈 미디어(Out-of-home)’에서 따온 것으로, 다양한 매체를 재치 있게 가로지르는 이 프로젝트는 광고가 구사하는 시각 언어와 문법의 임의성을 비판적으로 해석하고, 오늘날 소비주의의 가치 체계를 탐구한다.

이들은 대형 미디어 캔버스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삼성역 케이팝스퀘어미디어를 위해 가로 270m에 달하는 이미지를 제작했으며, 이를 다양한 크기의 디지털 및 물리적 플랫폼에 1:1 비율로 변주해 표출했다.

오늘
|
내일
|
스크린은 보호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스크린을 보호할 가치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