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비디오인 〈Chinese Utopia〉는 현실사회를 대하는 그의 태도와 인식을 드러내고 있다. 중국사회의 현대화 과정에서 볼 때, 중국인의 생활환경은 여러 종류의 사회적 충돌과 문화적 다변화로 가득차 있었다. 예를 들면, 최첨단 기술과 과거의 생산력, 전통 가옥의 파괴와 일반화되어가는 도시확장 등을 말할 수 있다. 동시에, 중국의 사회구조는 복잡하고도 생생한 분열의 이미지와 질서 및 무질서, 빈곤과 부유, 도시와 농촌 등과 같은 분열의 이미지를 제시하며 과도기를 지나고 있다. 이러한 모든 혼성의 상태는 한마디로 요약할 수 없는 문제이다. 반면, 특수 시각적 언어인 비디오는 다양한 환경 안에서 실제 현실 사회에서의 사람들과 또 일어나는 현상들을 녹화하고 알릴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다. 그의 작업은 상상의 현대화를 중국식 유토피아와 병치 시킨다. 조화롭지 못한 특색을 가진 배경 음악에 의해 강조된 그의 작품은 중국의 사회적 존재에 대한 구조적 분석을 더욱 강화시킨다. 기본적으로는 서로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는 미래에 대한 전망을 반영시켰다. 여기에서 즐거움은 씁쓸함과 합되며, 적용된 비판과 존재에 관한 이야기가 모두 한데 뒤섞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