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로서 그녀는 건축에 관한 공간, 운동, 상호작용, 그리고 현상학적인 인식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 미디어와 비디오를 이용한 작업을 하고 있다. 긴밀하게 상호작용하는 프로젝션 설치들을 정교하게 만들기 위해 그녀의 작품에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이나 소리가 이용된다. 또한, 3차원의 컴퓨터 그래픽들이 이상적인 애니메이션의 기초로 쓰이고 있는데, 다른 어떤 수단에서도 나올 수 없는 동작이나 주관적인 시각을 창조하기 위해 애니메이션은 컴퓨터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최대한 이용한다. 여러 개의 비디오 영사기들은 전략상 설치되며, 다음 단계로 애니메이션의 기안들은 건축학적 관점으로 맞춰지게 된다.
결국 그녀의 예술은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의 동작과 움직임으로 실제 경험하게 되는 것이다. 움직이는 사물들과 소리는 건축학을 변형하는 힘으로 존재해 왔고 예술 또한 건축학에 의해 변형되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실제와 가상 사이의 체험 공간을 창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