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작품은 비올라가 16세기 이탈리아 매너리즘의 대표 작가 자코포 다 폰토르모 의 성화 〈방문〉(1528–1529)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작품이다. 관객은 두 여인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과 멀리 서 있는 건물들을 본다. 서서히 바람이 일면서 세 번째 여인이 접근하면 이들의 관계가 재설정된다. 비올라는 비디오 기술을 통해 실제 시간보다 느리게 재현되는 장면을 통해 여인들의 모습과 행위 내면에 깔린 의식과 감정의 면모를 상상하게 한다.
이 작품은 비올라가 16세기 이탈리아 매너리즘의 대표 작가 자코포 다 폰토르모 의 성화 〈방문〉(1528–1529)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작품이다. 관객은 두 여인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과 멀리 서 있는 건물들을 본다. 서서히 바람이 일면서 세 번째 여인이 접근하면 이들의 관계가 재설정된다. 비올라는 비디오 기술을 통해 실제 시간보다 느리게 재현되는 장면을 통해 여인들의 모습과 행위 내면에 깔린 의식과 감정의 면모를 상상하게 한다.